닌자 크리드 - 게일 킴의 B급 영화 Movie


Ninja’s Creed, 2009

B급 영화 포스터들 보다가 왠지 재미있을 거 같아서 고른 닌자 크리드. 제목부터 B급의 냄새가 나는 게 좋았다. 막 신나서 네이버에서 결제하고 다운받았지만 그때까지만 해도 B급 밑으로 C급, D급도 있을 거란 생각은 하지 못했었지..




현대물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말 타고 달리는 두명이 이상한 대화를 하기 시작.



갑옷을 입은 주인공이 등장. 그러더니 뒤로 전투기가 날아간다. 산 밑을 폭격하기 시작(..)



...


분명 어디선가 들어본 게임 음악이 나오더니 제목이 올라옴. 닌자 크리드!! 음악도 웅장하다.
그리고 사악한 제국의 공격에 왕을 잃은 전사는 왕가의 마지막 핏줄을 지키기 위해 워싱턴으로 고고씽.



자신의 정체성을 모른 체 곤히 잠든 공주님.



방심하고 있다가 빵 터졌다. B급 무비의 친절한 자막. 



왕가의 마지막 핏줄을 위협하는 킬러의 등장.



하지만 파워밤으로 반격을 시도하는 주인공. 낙하지점에 무심한 듯 시크하게 솟아있는 석고상.



와장창~ 꺄악 뒤에 뭐야 이거!!



아무렇지 않게 일어나는 킬러. "우드득.. 숙녀에게 파워밤을 시전한 대가를 치러야겠군."



그 뒤로도 킬러에게 계속 털리는 주인공. 



승리의 세레모니를 즐기는 킬러.



간질간질~ "ㄴㅇ러닐'ㄴㄹㅇㄹ;ㅣㅏㅇㄴ마ㅏ!!!"


그리고 영화는 결말을 향해 달려가며 나름 반전도 나오게 됩니다. 불쌍한 공쥬..




네이버 N스토어에서 닌자 크리드를 산 사람들. 여성이 17%나 있다는 게 더 놀랍다. 83% 중에 한명이 바로 접니다(..)


어릴때 즐겨보던 WWE의 게일킴이 나와서 고른 건데 생각 이상의 쿠소 영화라 감상에 어려움이 많았다. 게일 킴은 이번이 첫 영화 출연이고 2013년에 정체를 알수 없는 액션영화가 두번째 출연작이다. 제목은 더블 퓨리라고. 









게일 킴 누나의 리즈시절^^

덧글

  • realove 2013/03/11 08:44 # 답글

    이런 영화도 있군요...ㅋ 게일 킴... 화끈하시네요^^
  • Hyu 2013/03/12 00:00 #

    차마 추천은 못 하겠습니다 ㅎㅎ;
댓글 입력 영역